푸마 횐색 조각상 옆에 이아이쉬와라가 않아있다.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보이스 오브 어 리:제너레이션(Voices of a RE:GENERATION) 이니셔티브의 지역적 범위를 유럽과 미국을 넘어 확장하면서 인도의 지속 가능 패션 옹호자 아이슈와리아 샤르마(Aishwaryar Sharma)를 프로젝트에 추가했다.

아이슈와리아는 푸마의 차세대 사상가 명단에 합류해 젊은 환경 운동가들과 협력함으로써 지속 가능성 노력을 발전시키기 위한 1년간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인도 델리에서 활동하는 아이슈와리아는 보다 지속 가능한 패션 산업을 향한 변화를 추진하는 데 열정이 있고, COP27과 같은 행사에서 여성 인권, 패션, 소셜 미디어, 기후 변화에 대한 신념으로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올해 4월에 론칭한 푸마의 이니셔티브는 영 보이스(Young Voices) 그룹에 힘을 실어주어 주요 이해 관계자들과 함께 목소리를 낼 수 있게 함으로써 푸마가 개선을 위한 핵심 영역을 파악하게 도울 수 있도록 한다. 지금까지 푸마의 영 보이스는 푸마의 핵심 관계자들을 만나 ‘포에버.베터(FOREVER.BETTER)’ 지속 가능성 전략과 관련된 브랜드의 발전과 도전 과제에 대해 논의했으며, 젊은 세대가 지속 가능성과 푸마의 10FOR25 목표 분야에 관심을 갖게 만들기 위한 팟캐스트 시리즈 푸마 리:젠 보고서(RE:GEN Reports)를 만들었다. 이 팟캐스트는 2022년에 열린 푸마의 콘퍼런스 오브 더 피플(Conference of the People) 이벤트에서 수집한 소비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현재의 지속 가능성 커뮤니케이션이 다음 세대의 관심을 끌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이 프로젝트의 최신 진행 상황은 아이슈와리아가 다음과 같은 푸마의 현역 영 보이스와 만나 협업하는 것이다.

· 미국에서 활동하는 업사이클러 앤드류 버지스(Andrew Burgess)
· 독일에서 활동하는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생활 블로거 루크 자크-로드니(Luke Jaque-Rodney)
· 프랑스에서 활동하는 비주얼 아티스트이자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 제이드 로슈(Jade Roche)

앨리스 애디(Alice Aedy)는 더 이상 이 이니셔티브에 참여하지 않으며, 이는 상호 양해를 통해 내린 결정이다.

아이슈와리아 샤르마는 올해 9월 푸마의 보이스 오브 어 리:제너레이션 이니셔티브에 합류하며,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 브랜드가 직면한 기회와 도전을 탐구하고 실행 가능한 변화를 권고할 예정이다. 인도 고객들에게 지속 가능성을 전달하는 방식도 개선하기 위해서도 푸마와 협력한다.

이번 발표에 대해 아이슈와리아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지속 가능성의 옹호자로서 인식을 높이는 데 열정을 쏟고 있다. 내가 사는 지역사회와 전 세계 사람들이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푸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대기업이 이처럼 매우 중요하고 복잡한 과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내부적으로 살펴볼 수 있게 될 것이다. 푸마가 지속 가능성을 알리는 방식에 대해 목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은 변화를 추진하고 업계 전반에 선례를 남길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매우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