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벨킨

벨킨 40년 전통의 선도적인 소비자 가전 브랜드인 벨킨(Belkin)은 혁신과 품질, 더 책임 있는 제품 생산에 대한 벨킨의 노력을 강조하는 전원, 오디오 및 연결 카테고리의 신제품 8종을 오늘 발표했다. 벨킨 인터내셔널은 IFA 전시장 3.2홀, #119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벨킨 무선 충전:

사진: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유니버설 이지 얼라인 무선 충전 패드 15W(BoostCharge Pro Universal Easy Align Wireless Charging Pad 15W)

최대 15W까지 Qi 지원 장치를 빠르고 원활하게 충전할 수 있다. 충전 표면이 넓어 쉽게 맞춰서 올려놓을 수 있고, 미끄럼 방지 그립 재질 덕분에 밀리거나 전화가 걸려 와서 진동이 있어도 제자리에 고정된다. 두 개의 개별 열 보호 시스템으로 설계돼 온도를 제어하고 충전기와 연결된 장치의 과열을 방지한다.

사진:벨킨

Qi2 부스트차지 프로 쓰리인원 무선 충전 패드(BoostCharge Pro 3-in-1 Wireless Charging Pad with Qi2)

새로운 Qi2 표준을 활용하는 이 쓰리인원 무선 충전기는 완벽하게 정렬할 수 있고, Qi2 지원 장치를 15W에서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벨킨 사운드폼(SoundForm) 이어버드 또는 기타 Qi 지원 장치를 5W에서 Qi 충전할 수 있다. USB-C 포트에는 최신 애플 워치(Apple Watch) 모델을 고속 충전할 수 있는 동글을 연결할 수 있다. 이 패드는 맥세이프(MagSafe)와 호환되며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휴대성을 높였다.

사진:벨킨

스탠드형 부스트차지 컨버터블 Qi2 무선 패드(BoostCharge Convertible Qi2 Wireless Pad to Stand)

Qi2 컨버터블 패드/스탠드는 직장과 집에서 또는 이동 중에도 고속 충전이 가능한 최고의 충전 솔루션이다. 맥세이프와 호환되는 컨버터블 디자인으로 패드 및 스탠드 모드 사이에 전환할 수 있어 충전 중에도 페이스타임(FaceTime), 전화 받기 또는 비디오 스트리밍을 할 수 있다. 용도가 다양하고 안정적이며 컴팩트하고 접기 쉬워서 번거로움 없는 완벽한 여행의 동반자가 되어준다.

벨킨 USB-C

사진:벨킨

부스트차지 프로 140W 4포트 GaN 벽면 충전기(BoostCharge Pro 140W 4-Port GaN Wall Charger)

이 140W 4포트 GaN 충전기를 사용하면 맥북 프로(MacBook Pro)를 최고 속도로 충전하거나 아이폰(iPhone)과 아이패드(iPad)를 고속 충전하면서 동시에 두 대의 장치를 추가로 충전할 수 있다. 이 강력한 GaN 충전기는 3개의 USB-C 포트와 1개의 USB-A 포트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USB-C 장치를 지원한다.

사진:벨킨

부스트차지 하이브리드 벽 충전기 25W + 보조배터리 5K(BoostCharge Hybrid Wall Charger 25W + Power Bank 5K)

벨킨의 이 최신 휴대용 전원 솔루션은 보조배터리 겸 PD 벽 충전기이다. 이 휴대용 충전기는 듀얼 충전 모드를 지원해 벽면 콘센트나 내장 배터리에서 직접 충전할 수 있다. 이 다기능 고속 충전기는 PD3.1 PPS 기술이 통합돼 거의 모든 PD 지원 장치를 고속으로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벨킨 연결성

사진:벨킨

커넥트 파이브인원 썬더볼트 4 허브(Connect 5-in-1 Thunderbolt 4 Hub)

파이브인원 썬더볼트 4 코어 허브는 슬림한 크기에 완벽한 사양을 갖춘 휴대용 허브로 하나의 썬더볼트 연결을 사용해 여러 장치로 생산성을 확장할 수 있다. 여러 대의 모니터를 연결하고 스마트 충전으로 장치를 안전하게 충전하고,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파일을 전송하고 최대 6대의 장치를 데이지 체인으로 연결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모두 썬더볼트 4 규격이며, 썬더볼트 4 포트 4개, USB-A 포트 1개, 최대 40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 듀얼 모니터 지원, 최대 96W의 전력 공급이 특징이다.

벨킨 오디오

사진:벨킨

사운드폼 인스파이어 키즈 헤드셋(SoundForm Inspire Kids Headset)

사운드폼 인스파이어는 아이들이 학습과 놀이 중에 안전하고 편안하게 청취할 수 있도록 창의적으로 설계됐다. 이 헤드셋은 40mm 드라이버로 제작됐고, 벨킨 시그니처 사운드를 85데시벨의 볼륨 제한으로 제공해 어린이의 귀를 보호한다. 부드럽고 조절 가능한 헤드밴드는 접어서 휴대할 수 있으며, 작은 이어컵은 착용감이 뛰어나다. 록스타 모드(RockStar Mode)에는 추가 3.5mm 출력 포트가 있어 아이들이 급우나 친구와 오디오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고품질 붐 마이크는 원격 학습 중에도 선명한 사운드를 유지하며, 헤드셋이 음소거 상태일 때 표시등이 켜진다. 블루 액센트의 블랙, 라벤더 액센트의 그레이 색상으로 제공된다.

사진:벨킨

사운드폼 어댑트 헤드셋(SoundForm Adapt Headset)

재택이나 사무실 근무 시 최고의 도구인 사운드폼 어댑트는 붐 마이크와 환경 소음 제거(environmental noise cancellation, ENC) 기능을 갖춘 선명한 통화 품질,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며 온종일 사용해도 편안하다. 폼 이어 쿠션 컵과 조절 가능한 헤드밴드가 탁월한 착용감을 보장한다. 어댑트는 휴대가 간편하며 이동과 보관을 위해 접어놓을 수 있다. 65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는 어댑트는 주중 내내 충전 상태를 유지한다. 색상은 블랙이다.

모든 신제품은 보다 책임 있는 제품 제작 방법을 찾는다 회사의 약속에 부합하도록 포스트 컨슈머 재활용(post-consumer recycled, PCR) 플라스틱으로 제작된다. 신제품은 IFA 2023에서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