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가전제품 선두업체인 Belkin이 Mac 노트북용 MagSafe 호환 iPhone 마운트, Mac 데스크탑 및 디스플레이용 MagSafe 호환 iPhone 마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마운트는 MagSafe 기술을 사용해 iPhone에 연결하고 Mac에 깔끔한 형태로 고정됩니다. 또한 Mac 고객이 iPhone을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macOS Ventura의 새로운 기능인 연속성 카메라와도 원활하게 연동됩니다. MagSafe 호환 iPhone 마운트는 핸즈프리 스트리밍 또는 채팅에 적합하며 FaceTime과 같은 화상 회의 앱과 macOS Ventura에서 제공되는 Desk View와 같은 혁신적인 연속성 카메라 기능을 보완합니다.

Belkin International의 CEO인 Steve Malony는 “Belkin은 Apple의 놀라운 제품 라인업을 위해 아름다운 주변 기기와 혁신적인 액세서리를 설계합니다. 새로운 MagSafe 호환 iPhone 마운트가 그 최신 사례입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연속성 카메라는 macOS Ventura의 놀라운 기능이며 Belkin은 Belkin만의 프리미엄 품질, 재료 공학 및 산업 디자인이 Mac 및 iPhone 사용자의 환경을 훨씬 더 좋게 만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고 덧붙였습니다.

Mac 노트북, Mac 데스크탑 및 디스플레이용의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되는 MagSafe 호환 iPhone 마운트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iPhone을 Mac에 마그네틱으로 부착하고 강력한 카메라 시스템을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마운트 모두 iPhone을 세로 또는 가로 방향으로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고급 마감재와 과감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Mac 및 iPhone의 미학을 완성합니다. 또한 Mac 노트북용 MagSafe 호환 다용도 iPhone 마운트는 링 그립으로 제작돼 이동 중에 사용하거나 킥스탠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 데스크탑 및 디스플레이에 사용 가능한 견고한 MagSafe 호환 iPhone 마운트는 수직에서 25도 하향 기울기까지 시야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