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vast.com/index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이제 절반은 끝났습니다.
아베스트 설치는 정말 쉽습니다. 이미 사용하는 컴퓨터는 좋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포맷후 바로 설치 권합니다. 이미 바이러스나 그레이웨어에 노출된 컴퓨터는 당신의 정보를 인터넷에 뿌릴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여행기록,sns기록 등등 모든 정보가 줄줄 세고 있습니다.
-특히 전남친이나 전여친이 원한다면 모든 정보를 알 수 있고 다 털릴 수 있으니 일단 백신은 설치 하는게 앞으로 인생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프리다운로드를 눌르면 이런화면으로 바뀝니다.
30일동안 프리미어로 사용할 수 있으나 바이러스만 막고 싶다면 일단 프리다운로드만 누릅니다.

이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바로 설치를 원하면 실행을 누르고 다운로드 위치를 선택하려면 저장오른쪽에 아래 화살표를 눌러서 저장 위치를 선택합니다.

설치가 시작되는 화면입니다.
붉은 네모칸에 체크표시를 다 해제합니다. 필요하면 설치해도 되나 필요없다면 체크는 다 해제해 주세요. 설치를 바로 눌러도 되고 사용자정의를 눌러서 설치위치와 구성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정의로 들어왔습니다.
찾아보기를 눌러서 설치 위치를 선택합니다. 굳이 바꾸지 않아도 되지만 원한다면 바꿀 수 있습니다.

설치는 순식간에 설치가 됩니다. 캡쳐를 못할 뻔 했습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계속을 누릅니다.

보통은 이런거 잘 안 읽더군요. 안읽으면 당신의 정보는 어딘가에 무상으로 공급됩니다. 평소에 길 거리에서 사은품받고 개인정보따위는 마구 팔고 다니셨다면 상관없긴 합니다.(부동산관련,경품추첨..등등) 기름이나 화장지에 많이 파시더군요.

안드로이드폰에도 설치하라고 안내가 나옵니다. 과연 안드로이드에서도 백신이 잘 작동할 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없는것보단 좋겠지요.
아이폰 사용자에게는 필요없기때문에 패스~ 아이폰은 FBI도 뚫지 못했다고 미정부가 공인해주었지요.

이제 등록만 남았습니다. 구글 이메일이나 페이스북만 있으면 나머지도 금방 끝납니다.

무료백신으로 사용하기 위해 지금까지 왔으니 당연 표준보호만 해야겠지요 일단 한번써보고 좋으면 결제해도 되니까요. 굳이 결제 없이도 계속 사용해도 됩니다.
표준보호 아래의 선택을 눌러줍니다.

어예~ 아베스트 무료 1년 라이센스랍니다.
이 1년 라이센스는 아쉽게도 표준 보안에만 해당 됩니다. 전체 사용에 대한 라이센스는 아닙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라고 쓰여진곳에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주황색 등록버튼을 누릅니다.

아베스트는 집요합니다. 또 물어봅니다 꽁짜로 20일 쓰게 해줄께 프리미엄 써봐라고 우린 그냥 기본보호유지를 누릅니다.

로그인을 위해 어카운트를 개설해야 하는데 구글 로그인이나 페이스북 로그인을 누르면 어카운트가 생깁니다.

구글 메일사용자라서 구글로그인을 선택하고 구글플러스를 통해 어카운트를 생성했습니다.

이제 아베스트백신의 설치는 끝났습니다.
한 5년정도 사용한거 같은데 한번도 불편한적이 없었습니다. 매번 포맷할때 포맷후 바로 설치 했고 부담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OS는 윈도우7 64bit에서 설치 완료 했습니다

이 글은 Evernote에서 작성되었습니다. Evernote는 하나의 업무 공간입니다. Evernote를 다운로드하세요.